바이낸스, 원-스 테이블 코인을 지원하는 암호 화폐 거래소 출시 :: 모든 정보 이야기
  • by. information-story

    바이낸스, 원-스 테이블 코인을 지원하는 암호 화폐 거래소 출시

    암호 화폐 바이낸스는 한국 시장에 처음 진출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3 월 31 일 회사 블로그 게시물 에 따르면 몰타 기반 거래소는 곧 바이낸스 KR을 개장 할 예정이다. 암호화 대 암호화 교환은 한국 상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. 

     

    바이낸스 KR (Binance KR)은 바이낸스 클라우드 ( Binance Cloud)에서 출시되어 “시장의 가장 깊은 스팟 거래 유동성, 가장 강력한 매칭 엔진 및 최첨단 보안, 보관 및 위험 관리”를 제공 할 것입니다.

     

    거래소는 한국 원화 (KRW)의 지원을받는 안정적인 코인 인 바이낸스 원 (BKRW)도 지원할 것입니다. 사용자는 비트 코인 (BTC), 이더 리움 (ETH) 및 회사의 서명 바이낸스 코인 (BNB)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. Binance KR은 스 테이블 코인 을 지원함으로써 한국 상인들이 자국의 화폐 통화를 BKRW로 쉽게 변환 할 수 있도록합니다.

    4 월 2 일부터 원화로 입금

    바이낸스 KR의 출시는 세계 최초의 원화 지원 코인 인 bb의 뒤에있는 핀 테크 회사 BxB 의 구매를 알리는 암호 화폐 거래소의 발자취에서 시작됩니다. 바이낸스는 한동안 한국으로의 확장 가능성을 암시 했지만 이번 주까지는 확인 된 바가 없다.

    Binance Ltd.의 강지호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. 

    “우리는 Binance Cloud 및 BKRW를 통해 완전히 호환되는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자산 교환을 한국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우리는 Binanc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돈의 자유를 함께 증진시키는 상호 사명을 위해 노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”

     

    바이낸스 KR은 4 월 2 일 오전 10시 KST에 4 월 2 일 오전 10시에 등록 및 예탁을 위해 개설 할 예정이며, 4 월 9 일부터 거래가 가능합니다.